상품후기
9부는 키작녀 일것 같아요 세탁해도 금방 마르니 예쁘게 잘 입겠습니다 실지로 입으니 더 예쁘네요 10년도 ...
네이버페이 구매자
2026.06.02 19:30:10
조회수 24
9부는 키작녀 일것 같아요
세탁해도 금방 마르니 예쁘게 잘 입겠습니다
실지로 입으니 더 예쁘네요
10년도 넘는 세월 동안 저는 Ray cool 고객입니다
풍기인견 이라도 다른 곳 하고는 비교가 많이 됩니다
사장님 옷 잘 만들어 주셔서 저는 여름이 시원 합니다
블라우스도 요일별로 잘 입고 원피스며 바지며 잘 만들어 주신 덕에 사무실에 입고 있으면 다들 부러워 합니다 사장님 앞으로도 좋은 옷 많이 만들어 주시고 부자되세요.

총 댓글 0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