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별점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7248 |
시원하고 입기 좋아요
여름엔최고
|
2025.08.26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70 | ||
| 7247 |
인견이라 아주시원하고 속옷이 비치지 않아 좋아요
|
2025.08.25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72 | ||
| 7246 |
인견이라 시원하고 비치지 않아 좋아요
|
2025.08.25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86 | ||
| 7245 |
엄마가 촉감이 좋고 아주 시원해 하시네요^^
|
2025.08.2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99 | ||
| 7244 |
사이즈 100인데 작다, 쫄려서 불편함
그리고 견100...
|
2025.08.2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81 | ||
| 7243 |
시원하고 세련된 바지라 잘입어질 같아요
|
2025.08.19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54 | ||
| 7242 |
3개나 샀어요 좋다고해서~^^
|
2025.08.19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67 | ||
| 7241 |
인견베개는 필수로 봅니다
|
2025.08.19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57 | ||
| 7240 |
시원하고 색도좋아 3개샀어요
|
2025.08.19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56 | ||
| 7239 |
앓던 병이 나았어요
|
2025.08.18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44 |








